서비스 개요

'미건시스템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만족경영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.'


AFTER
SERVICE

장비를 점검하거나 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엔지니어를 방문하게 하여 점검 또는 수리하는 서비스로 미건시스템에서는 A/S접수 후 방문수리시 당일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
BEFORE
SERVICE

미건시스템은 커피전문점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장비를 수입, 판매,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(장비의 구매 단가 절감 및 수리비 절감) 장비 결함으로 A/S방문시 고장 장비를 수리함과 동시에 당사에서 납품된 모든 장비의 소모품 교체 및 장비 점검을 통하여 사전에 큰 고장을 예방합니다.


MAINTENANCE
SERVICE

매장에서 사용하는 모든 장비에 대한 유상 계약 서비스입니다. 차별화된 서비스와 정기 방문을 통한 예방점검과 각 지역의 전문인력을 배정하여 신속한 방문서비스와 A/S 현황 분석 등이 있습니다.


SERVICE
NETWORK

각 지역권의 대리점 운영과 함께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모든 A/S접수는 본사통합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본사접수 ➝ 지역별 A/S센터 배정 ➝ 매장 방문 및 처리 ➝ 완료/결과확인




'고객 만족, 찾아가는 서비스'